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 출시 시간:2022-11-30 16:03:42
  • 핵심어:

  • 페이지 뷰:362
  • 빠른 설명:

    보 르 자 노,보 르 자 노유침식 변압기 실내 설치,“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 두 번

기사 내용
보 르 자 노유침식 변압기 실내 설치,

“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

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

보 르 자 노변압기 공장에 따르면 현 단계에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전 변압기 시장이 비교적 산란한 데다가 분야의 문턱이 낮고 회사가 엇갈리며 평가와 규범이 부족하고 기술 혁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요소의 견제가 있어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마케팅이 늦어졌다고 한다.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타 리 타스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작업 과정기름이 다 배출된 후,보 르 자 노변압기 시험, 즉 탈하역식 기름 덮개 상단 자동차 오일 탱크의 모든 지각 볼트는 천근의 지붕을 매고, 크레인은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이나 볼트에 있으며,보 르 자 노1000kw 건식 변압기 가격, 필요할 때 인적자원 견인대를 가이드용으로 해야 한다.

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보 르 자 노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

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

보르자노기타 제품 정보
  • 해 리 아이동 유압식 등차교자분탐지 기술

    해 리 아이동 유압식 등차교자분탐지 기술

  • 메 이 스 워 스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메 이 스 워 스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 비 바 보 데 라 스 카12미터 승강기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비 바 보 데 라 스 카12미터 승강기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해 리 아소형 3층 엘리베이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해 리 아소형 3층 엘리베이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 라 쿠 사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량 증가의 이유

    라 쿠 사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량 증가의 이유

  • 발 브 리 건강소성 유압 승강대의 구성과 기능 소개

    발 브 리 건강소성 유압 승강대의 구성과 기능 소개

  • 볼 티 모어유압 승강대 제조업체단기 가격 매커니즘

    볼 티 모어유압 승강대 제조업체단기 가격 매커니즘

  • 볼 티 모어전동 유압 승강기가 많다.설치 및 유지보수 주의사항

    볼 티 모어전동 유압 승강기가 많다.설치 및 유지보수 주의사항

  • 신속한:알림: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정보는 당사의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보 르 자 노고성능 유침식 안정기더보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